나나세 미우七瀬 みう
NANANASE MIU
성별: 여
나이: 17세
학년: 1
키/몸무게: 150cm/40kg
혈액형: A
생일: 10월 8일
동아리: 도서위원회
취미: 귀여운 것 모으기, 로맨스 소설 보기
가족관계: 양친
키워드: 귀여움 , 쾌활함, 사랑스러움, 낙관적 , 승부욕
-엉덩이 밑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양갈래로 묶었으며 얼굴이 동글동글해서 전체적으로 귀여운 인상이다.
- (부모님 눈에)너무 귀여운 나머지 부모님이 몰래 입학지원서를 내버렸고 그렇게 오토노사키 학원에 입학하게 되었다.
귀여운 것이라면 뭐든지 오케이! 로맨스 소설 보는것을 좋아해서 자주 도서관이나 서점에 들르지만 정작 내용을 물어보면 왜인지 얼버무리는 경우가 많다.
-누구에게나 웃는 얼굴로 대하며, 귀여운 행동이나 말투를 자주 사용하는데 그럴때마다 중간중간 긴 한숨을 쉬는 버릇이 있다. 자기 자신을 '미이' , '미이쨩' 이라고 부르고 다닌다.
-귀여운 물건을 모으는게 취미이다. 특히 귀여운 머리끈은 꾸준히 모으고 있으며, 하나에 꽂히면 그걸로만 묶고 다닌다. 또한 가슴쪽 주머니에 어머니가 만들어준 토토라는 토끼인형을 꼭 넣고 다닌다.
- 키가 크고 싶어서 꼬박꼬박 우유를 챙겨마시지만 크게 효과는 못보고 있다. 근 3년동안 키가 하나도 자라지 않았지만 여전히 희망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다.
-중학교 때 피콜로를 배운 적이 있다. 원래는 일렉기타를 배우고 싶어했지만 모종의 이유로 결국 배우지 못했다는 듯. 또한 오토노사키 학원에 오기 이전의 이야기는 잘 하지 않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