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네이 시키小金井 春夏秋冬
KOGANEI SIKI
성별: 남
나이: 18세
학년: 2
키/몸무게: 178cm/52kg
혈액형: O
생일: 6월 27일
동아리: 수예부
취미: 인형뽑기
가족관계: 부모님,형 둘,남동생 둘,여동생 둘
키워드: 성취적 ,창조적 ,사교적, 관대함, 시한폭탄
- 밀크브라운의 머리는 8:2로 가르마가 타져있다. 머리 길이는 숏컷으로 목을 다 덮지 않는 길이. 눈꼬리는 쳐져있으나 눈썹은 짙은 강아지상이다. 대체로 알이 큰 안경을 쓰고 있는 일이 많다. 호리호리한 몸은 균형이 잡혀있다.
-조용하고 얌전해보이는 인상과는 다르게 입을 쉬는 일 없이 말이 꽤나 많은편이다. 말투는 부드러운 편이지만 선배가 아니고서는 반말조에 깨나 사랑받고 자란티가 나는 행동거지를 보인다.
- 가족이 대가족인지라 어린아이같은 사람을 다루는데 능숙하다. 아래 위로 있는 형제들 덕에 단련된 것으로 덕분에 가사도 만능. 손재주도 좋다. 타인과 조우 했을때 제 자신의 기준으로 챙겨줘야 할 사람과 아닌 사람을 구분짓곤 한다. 제 스스로도 골치아픈 버릇이라고 생각하지만 쉽게 고치기 어려운듯. 부모님은 두분 다 예술계의 교육자, 형들도 교편을 잡고있다. 집안 분위기는 방임주의지만 동생들과 형들 등쌀에 시달려 대체로 어른스러운편. 집안에서 표출 못하는 대부분을 학교에서 발산하고 있다.
- 아이돌의 꿈을 꾸게된 것은 5년전 스페셜 드림페스를 관람석에서 지켜본것이 계기로 그 날의 감동을 잊지 못해 본래의 꿈이던 음악선생님에서 아이돌이 되기를 꿈꿔왔다. 정확히는 ‘오토노사키를 졸업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전문 학원에 다녔을 정도,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가 인생의 모토인 노력가.
- 집이 못사는 것은 아니나 ‘돈을 쓰는 일’에 있어는 계획적인 지출이 아니면 눈물을 보일 정도의 스크루지. 마트의 세일기간은 전부 외우고 있다. 어렸을때부터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가계를 보던 영향.
- 작고 귀여운것을 좋아하는데다 동생들도 여럿 있어. 자연스럽게 싼값에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도박인 인형뽑기에 빠졌다. 현재는 인형뽑기 빌런.
- 이름은 시키. 키라키라네임으로 봄,여름,가을,겨울을 다 써서 사계. 시키라고 읽는다. 가족들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을 따 애칭으로 부른다.
- 싫어하는 것은 우유. 우유만 먹으면 하루에 화장실을 다섯번은 간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