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사카 히나黒阪 緋夏
KUROSAKA HINA
성별: 여
나이: 17세
학년: 1
키/몸무게: 158cm/44kg
혈액형: Rh+AB
생일: 8월 26일
동아리: 궁도부
취미: 꽃꽃이
가족관계: 부모님, 오빠, 모모(고양이)
키워드: 성실, 노력파, 동경, 피어나는 꽃
- 친구따라 갔던 아이돌 무대를 보고 막연히 동경하게 되어 뛰어든 케이스. 운좋게 실력과 재능이 있어 들어올 수 있었다.
- 달콤한 디저트류를 좋아하고, 쓴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편식하는 티를 내고 싶지 않은지 꾸역꾸역 입에 넣지만...
- 별자리는 처녀자리, 탄생석은 푸른 터키석, 페리도트, 탄생목은 소나무. 이런 잡다한 것들에 관심이 많아 물어보면 줄줄 나올 정도로 꿰고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매달마다 다양한 잡지를 모아다 읽는 시간이 있다는 듯.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읽다보니 약간 오타쿠적 지식도 꽤 쌓여있다.
- 가업으로 꽃집을 하기 때문에 꽃에 대해서 지식이 해박하다. 꽃의 이름이나 종류도 아는 게 많지만 꽃꽂이 실력은 그닥 좋지 않아, 어딘가 미묘하게 기괴한 형태를 만들어내곤 한다. 제일 좋아하는 꽃은 탄생화인 하이포시스 오리어. "빛을 찾다" 라는 꽃말이 마음에 들어 좋아한다고.
- 사람을 대하는 게 조금 서툴러 자주 우물쭈물 거린다. 그래도 최대한 친절하게 대해주려 사근사근 대하는 편인데다, 주로 노란 계열의 꽃을 좋아해서 팬들 사이에선 히요코(ひよこ)나 히나코(ひなこ) 라고 불리기도 한다. 또다른 별명으로는 까만 병아리, 까만 해바라기 등등 다양하다. 주로 외견과 소속 유닛의 분위기와 대조되는 이미지의 갭에 붙여진 별명들.
- 무대 아래에서 우물쭈물 대던 것과는 반대로, 무대 위에서 최소한 자기에게 주어진 파트는 귀신 같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이 소화해내곤 한다. 입학한지 얼마 안된 만큼 많이 드러나지는 않지만, 무대 위에 집중해 최대한을 보여주려 하는 모습 때문에 노력가로도 은근히 소문이 도는 모양.
- 틈이 날 때마다 자신이 속한 그룹의 활동에 도움이 되는 연습들을 한다. 제일 많이 하는 건 무대 연습(춤이나 노래)과 활쏘기. 남들 눈에 띄는 곳에서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 잘 보이지 않지만, 교내 곳곳 구석진 곳을 돌아다니다보면 연습하는 모습을 가끔씩 발견할 수 있다.
- 춤과 노래에 있어서는 꽤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노래 실력이 뛰어나 웬만한 노래는 가르쳐주는 대로 금방 익히기도 하고, 무작정 시켜도 꽤 잘 해내는 편. 어려서부터 취미삼아 시작한 궁도나 장시간 앉아있는 꽃꽂이 덕분에 기초 체력이 탄탄해 쉽게 지치지 않는다. 댄스는 보통보다 조금 잘하는 정도였지만 최근 들어서는 눈에 띌 정도로 성장세가 빠르다.
- 선배들에 대한 막연한 환상이 있다. 신입생이 가질 법한 여러가지 동경이나 환상이 섞여 선배라고 하면 굉장히 말을 잘 듣는다.